뽐뿌 게시물 수집 봇 사용법
1. 로그인 후 대시보드에서 뽐뿌 게시물 수집을 선택합니다.
2. 설정 창에서 검색 키워드, 수집 시작일, 수집 종료일, 최대 수집 건수, 정렬옵션을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3. 데이터수집 시작 버튼을 눌러 데이터 수집을 시작합니다.
4. 데이터 수집이 완료되면, VIEW 버튼을 눌러 수집된 데이터를 확인하고 엑셀로 다운로드 합니다.
결과물 예시
{
"id": 1150613596,
"schedule_result_id": 249055285,
"worker_log_id": null,
"created_at": "2026-06-26T18:04:00.000+09:00",
"updated_at": "2026-06-26T18:04:00.000+09:00",
"result_set_id": 259,
"uid": "249055285_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913944&keyword=%BE%D6%C7%C3%C6%E4%C0%CC",
"user_id": 29,
"date": "2026-06-26",
"url": null,
"elapsed_time": 1.39436,
"message": "`raphael` (0..65535) Root: /Users/raphael/hashscraper",
"schedule_id": 40799,
"options": null,
"검색 키워드": "애플페이",
"게시물 URL":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913944&keyword=%BE%D6%C7%C3%C6%E4%C0%CC",
"작성일자": "2026-04-29 15:17",
"게시판": "휴대폰포럼",
"카테고리": "",
"작성자": "출시요정",
"제목": "[단독] 애플페이 '기후동행카드' 탑재 추진",
"본문": "서울시와 티머니가 애플페이 내 '기후동행카드' 도입을 추진한다. 현재 애플과 협의 중으로, 도입이 현실화하면 애플 생태계에서도 모든 수도권 교통 결제 체계 이용이 가능해진다. 29일 금융업계와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가 최근 서울시장 명의로 애플에 기후동행카드 서비스 개발 협조를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으며 실무진 차원 협의를 이어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티머니 역시 애플과 별도 협의를 병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추진 중이다. [단독]애플페이 '기후동행카드' 탑재 추진 서울시와 티머니가 애플페이 내 '기후동행카드' 도입을 추진한다. 현재 애플과 협의 중으로, 도입이 현실화하면 애플 생태계에서도 모든 수도권 교통 결제 체계 이용이 가능해진다. 29일 금융업계와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23043?sid=101",
"조회수": "2199",
"추천수": "0",
"댓글수": "9",
"이미지 URL":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429/20260429151700_wTw0wiydoZ.jpg"
}
| 검색 키워드 | 게시물 URL | 작성일자 | 게시판 | 카테고리 | 작성자 | 제목 | 본문 | 조회수 | 추천수 | 댓글수 | 이미지 URL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913944&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4-29 15:17
|
휴대폰포럼
|
|
출시요정
|
[단독] 애플페이 '기후동행카드' 탑재 추진
|
서울시와 티머니가 애플페이 내 '기후동행카드' 도입을 추진한다. 현재 애플과 협의 중으로, 도입이 현실화하면 애플 생태계에서도 모든 수도권 교통 결제 체계 이용이 가능해진다. 29일 금융업계와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가 최근 서울시장 명의로 애플에 기후동행카드 서비스 개발 협조를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으며 실무진 차원 협의를 이어가는 것으로 확인됐다. 티머니 역시 애플과 별도 협의를 병행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추진 중이다. [단독]애플페이 '기후동행카드' 탑재 추진 서울시와 티머니가 애플페이 내 '기후동행카드' 도입을 추진한다. 현재 애플과 협의 중으로, 도입이 현실화하면 애플 생태계에서도 모든 수도권 교통 결제 체계 이용이 가능해진다. 29일 금융업계와 서울시에 따르면 서울시 https://n.news.naver.com/article/030/0003423043?sid=101
|
2199
|
0
|
9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6/0429/20260429151700_wTw0wiydoZ.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daily_life&no=1998&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3-31 15:23
|
일상토크
|
|
관심있음
|
신한 애플페이는 결국 물 건너 갔군요.
|
3월까지 애플페이 연동 계약으로, 3월 내 서비스 시작하지 않으면 계약이 종료된다고 했는데 결국 3월은 무산이되었군요.. 많이 기다렸는데 아쉬운 마음입니다. 그래서 K-pass 카드는 신한에서 티머니로 옮겼습니다. 오히려 토스가 먼저 될거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네요. 신한카드, '삼성페이 수수료'에 애플페이 3월 연동 결국 무산 신한카드의 애플페이 3월 도입이 결국 무산됐다. 서비스 출시 준비는 마무리했으나 삼성페이 수수료 문제가 변수로 작용했다. 29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신한카드는 당초 3월 마지막 주 서비스 개시를 목표로 했으나 최종 단계에서 도입을 보류했다. 대신 애플과 애플페이 연동 재계약을 체결했다. 양사 계약이 3월 종료로 재계약을 통해 사업 권한을 유지하면서 출시 https://v.daum.net/v/20260329090300504
|
1250
|
0
|
2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684123&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17 14:31
|
자유게시판
|
|
행우니
|
애플페이 K 패스 도입 ㄷ.jpg36
|
이제 기동카만 나오면 되겠네요
|
14479
|
3
|
36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017/900w_20251017143025_5bene0MooW.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889323&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19 11:01
|
휴대폰포럼
|
|
편백숲
|
아이폰 번호이동후 교통카드(해결)
|
폰 사용량이 많지도 않은데 이번에 토스 280원 요금제에 혹 해서 번이했다가 손해가 큽니다. 갤럭시 삼성페이에서는 교통카드가 후불로 되어있어서 기존카드 삭제 후 새로 등록하면 아무런 문제가 생기지 않았었는데 확인해보니 아이폰 애플페이 교통카드는 자동충전 후 사용하는 선불제 이더군요 대중교통 이용횟수가 거의 없다보니 7월에 5만원 충전후 9월에 2,800사용한것이 다 입니다 폰 번이후 어제 교통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전에 갤럭시사용할때 하던데로 기존의 교통카드를 삭제 하려고 하는데 "삭제해도 잔액은 보존된다"는 자막이 떠서 기존에 교통카드를 삭제하고 새로 카드를 등록 했는데 기존카드 잔액 47,200은 사라지고 새로 등록 후 충전된 50,000만 남아 있습니다. 이상해서 T머니 홈피에서 확인해 보니 선불카드형의 경우 기존의 유심제거전 교통카드를 환불하지 않으면 유심교체후에는 환불할 수 없다고 공시되어 있더군요. 물론 제가 부주의해서 손해를 봤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아마도 저와 비슷한 케이스의 피해를 보는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 t머니 상담원과 통화 후 월랫에 들어가서 카드추가로 가보니 삭제한카드가 남아있네요. t머니 홈피에 "선불카드는 삭제 후에 환불불가"라는 문귀 때문에 헷갈렸습니다.
|
2768
|
0
|
2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04&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20 16:37
|
아이폰포럼
|
|
[* 비회원 *]
|
애플페이는 그냥 물건너 갔나보네요
|
신한 국민 한다고 하더니 깜깜 무소식이네요
|
4812
|
1
|
4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phone&no=476067&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7 22:51
|
아이폰포럼
|
|
비트코인0
|
아이폰 애플페이 교통카드는 티머니선불만 되는건가요?
|
아내가 아이폰16을 새로 사서 교통카드를 아이폰으로 쓸수있게 세팅해주려고 했는데 보이는게 티머니선불카드밖에 안보여요. 삼성페이처럼 후불교통카드는 안되는건가요?
|
3527
|
1
|
7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889582&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0-22 10:36
|
휴대폰포럼
|
|
우주그루브
|
애플페이, K-패스 서비스 시작
|
오늘부터 애플페이 K-패스 서비스 시작합니다. 애플페이 교통카드에 K-패스까지 되니 현대카드만 가치 올라가네요 근데 분명 저번주에 지원된다고 기사떴는데 5일만에 서비스 하는게 일처리 진짜 빠르군요
|
3788
|
1
|
8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022/900w_20251022103637_BwiBAnfL51.pn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709768&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3 18:47
|
자유게시판
|
|
이나효
|
90년대 애플페이
|
|
3113
|
0
|
4
|
https://cdn2.ppomppu.co.kr/zboard/data3/2025/1103/20251103184726_TAw5HPhI3a.jpg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stock&no=312744&keyword=%BE%D6%C7%C3%C6%E4%C0%CC
|
2025-11-08 11:31
|
증권포럼
|
|
오잉아잉~
|
WSJ, 삼성전자, 미국 신용카드 시장 진출 , 예금 계좌 출시도 검토
|
7일 (현지 시각)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삼성전자가 영국 은행 바클레이스와 미국 내 신용카드 출시를 위한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 카드는 비자카드의 결제망을 이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고수익 예금 계좌와 디지털 선불 계좌, 새로운 후불 결제 상품 등의 출시도 검토 중으로 전해졌다. 이 중 일부 상품은 바클레이스와 협력해 운영하는 방안이 거론된다. WSJ은 입수한 문건을 인용해 “삼성 신용카드로 적립한 캐시백을 삼성 계좌로 이체되는 금융 생태계를 구상하고 있다”고 했다. 삼성전자는 미국 내에서 삼성 월렛 등의 영향력을 확대할 필요가 있고, 바클레이스는 미국 금융 시장 점유율을 높여야 하는 과제가 있다. 국내에서는 삼성 월렛이 삼성페이 등에 힘입어 대규모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지만, 미국 내에서는 경쟁사인 애플에 밀려 아직 존재감이 크지 않은 상황이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신용카드 혜택이 휴대전화와 TV, 가전제품 등 자사 제품 판매량과 소비자 충성도를 높이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SJ은 “양사가 연말까지 제휴를 발표할 계획이지만, 협상이 예상보다 늦어져 아직 확정된 계약은 없다”고 했다. 삼성전자와 바클레이스의 협력은 앞서 애플이 시도했던 방식과 유사한 것으로 보인다. 애플은 지난 2019년 투자은행 골드만삭스, 마스터카드와 제휴해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인 ‘애플카드’를 발행한 바 있다. 이 카드는 애플페이로 결제하면 무제한 2%, 제휴처 결제 시 무제한 3%를 환급해주고 애플 제품을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줬다. WSJ “삼성전자, 美 신용카드 시장 진출… 예금 계좌 출시도 검토” 英 바클레이스와 협력 논의 중 삼성전자가 미국 신용카드 시장 진출 방안을 추진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7일 (현지 시각)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삼성전자가 영국 은행 바클레이스와 미국 내 신용카드 출시를 위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121219?sid=104
|
3409
|
0
|
|
|
|
애플페이
|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852286&keyword=%BE%D6%C7%C3%C6%E4%C0%CC
|
2026-03-02 11:35
|
자유게시판
|
|
하얍이
|
신한카드도 애플페이 도입하나보네요
|
3월중으로 도입한다는거 같은데 좋네요 저번달에 통신할인카드 팠는데 잘 됐네요
|
1938
|
0
|
5
|
|